기업마다 가지고 있는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합니다.
하나의 제품 콘텐츠에도 기업 철학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곧 자산입니다. 기업의 가치를 함축한 브랜드를 통해 시장에 진출하고 소비자 인지도를 획득할 수 있도록 꼼꼼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앞서 언급한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를 활용해 패키지 디자인을 실행합니다.
제품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 선호도를
증가시킵니다.
한 번 봐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콘텐츠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효율적인 레이아웃과
기억에 남는 비주얼을 활용해 기업과 고객 간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합니다.
모든 기업과 제품에 일괄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사용되는
색감부터 글씨체까지 기업과 제품에 맞추어 특화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해외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상세 페이지보다 제품을 표현하는 짧은 카피라이팅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큽니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으로 만들어 줄 트렌디한 카피라이팅을
고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