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design

시각디자인

제품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펜슬코퍼레이션만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같은 제품도 어떻게 전달하는지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펜슬코퍼레이션은 시장과 트렌드의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도합니다. 이를 반영한 디자인의 콘텐츠 및 브랜딩의 제공은 곧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끌어 갑니다.


[아이덴티티 디자인]

기업마다 가지고 있는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합니다.
하나의 제품 콘텐츠에도 기업 철학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는 곧 자산입니다. 기업의 가치를 함축한 브랜드를 통해 시장에 진출하고 소비자 인지도를 획득할 수 있도록 꼼꼼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앞서 언급한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를 활용해 패키지 디자인을 실행합니다.
제품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 선호도를 증가시킵니다.

[배너 및 웹 콘텐츠]

한 번 봐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콘텐츠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효율적인 레이아웃과 기억에 남는 비주얼을 활용해 기업과 고객 간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합니다.

[제품/기업 특화 디자인]

모든 기업과 제품에 일괄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에 사용되는 색감부터 글씨체까지 기업과 제품에 맞추어 특화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카피라이팅]

해외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상세 페이지보다 제품을 표현하는 짧은 카피라이팅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큽니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으로 만들어 줄 트렌디한 카피라이팅을 고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