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 웹로그 분석 결과(Chitika 출처)에 따르면, 91.5%의 트래픽이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시, 상위 노출을 통해 잠재 고객 집단을 형성합니다.
국가별, 또는 연령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분석하여 각자에게 적합한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상위 노출 시키고 유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ad‘가 표기되는 검색 광고 결과보다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SEO 검색 결과를 선호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은 신뢰성을 주면서도 상단에 노출되어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웹 마케팅에 책정되는 CPC 방식은 클릭당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이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SEO 마케팅은 반응이 좋은 키워드 및 콘텐츠를 파악해 유료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투자 대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의 증가에 따라, SEO 마케팅 솔루션 또한 모바일 최적화 사이트가 필수적입니다. 펜슬코퍼레이션은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의 구조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