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검색엔진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이끌어 감으로써 효율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약속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마케팅은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그에 관련된 자사의 웹사이트나 콘텐츠를 가장 상단에 노출함으로써, 검색 유입의 증가를 노리는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펜슬코퍼레이션은 SEO 마케팅을 통해 유입을 유발하는 키워드를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웹페이지 및 콘텐츠 제작을 통해, 투자 대비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을 도와 드립니다.


[키워드 유입 증가]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 웹로그 분석 결과(Chitika 출처)에 따르면, 91.5%의 트래픽이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시, 상위 노출을 통해 잠재 고객 집단을 형성합니다.

[정확한 타겟 마케팅]

국가별, 또는 연령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분석하여 각자에게 적합한 키워드를 적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상위 노출 시키고 유입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

소비자들은 ‘ad‘가 표기되는 검색 광고 결과보다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SEO 검색 결과를 선호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은 신뢰성을 주면서도 상단에 노출되어 신뢰도와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킵니다.

[최소 비용 최대 효과]

일반적으로 웹 마케팅에 책정되는 CPC 방식은 클릭당 비용을 청구하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이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SEO 마케팅은 반응이 좋은 키워드 및 콘텐츠를 파악해 유료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투자 대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최적화 및 구조화]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의 증가에 따라, SEO 마케팅 솔루션 또한 모바일 최적화 사이트가 필수적입니다. 펜슬코퍼레이션은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의 구조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